한국 맛집

해바라기 정원이 멋진 경주 한옥 대형카페 '바실라' 수제 팥 크림 바실랑떼 메뉴추천, 경주 핫플 카페맛집

luluj 2024. 10. 2. 08:30
반응형

바실라


경북 경주시 하동못안길에 있는 대형 한옥카페 바실라는 해바라기 꽃밭과 하동저수지 뷰가 유명한 경주 핫플 카페입니다. 수제 팥을 이용한 바실라 시그니쳐 메뉴들이 너무 괜찮아서 경주 카페 맛집으로 추천 후기 남겨보아요. 

바실라
주소: 경북 경주시 하동못안길 88 바실라
영업시간: 월 - 금 09:30 - 21:00 라스트오더 20:40
토 - 일 08:30 - 21:30 라스트오더 21:10 
전화번호: 010-5703-0000

 

저희는 점심으로 경주 보불로에 있는 오백년 누룽지 백숙으로 점심을 먹고 아빠가 뷰가 좋다고 추천받은 카페 아래헌에 가보자고 하셔서 찾아봤는데 마침 휴무일이라 근처 다른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대형 한옥카페 바실라. 후기 사진들을 보니 해바라기 꽃밭과 하동저수지 뷰가 유명한 경주 핫플 카페더라고요. 

반응형

 

경주 해바라기 명소 대형 한옥카페 맛집인 바실라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바실라 카페에서만 파는 시그니쳐 음료인 바실랑떼를 아이스로 시켰어요. 아메리카노 핫, 아이스 한잔씩과 자몽에이드도 시켰습니다. 

 

 

경주 해바라기 명소 대형 한옥카페 맛집인 바실라는 수제 팥크림을 사용해서 음료와 디저트를 만든다네요. 미숫가루도 직접 재배한 5곡이 들어간다니 음료한정 할매니얼 입맛인 제 취향 음료들이 많았어요. 

 

디저트로 수제 다쿠아즈랑 카스텔라도 있었는데 누룽지 백숙을 너무 먹었더니 배불러서 음료만 시켰습니다. 

 

바실랑떼 8천 원/ 아메리카노 6천 원/ 자몽에이드 7천5백 원

 

저는 바실라 팥빙수와 고민하다가 바실랑떼가 더 당겨서 주문했어요. 수제 국산 팥크림이 올라간 바실라 앙라떼라서 그런지 진짜 제가 지금까지 먹은 카페 시그니쳐 음료 중에 1등이었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팥앙금 같은 게 밑에 있어서 잘 섞어서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충격. 팥크림이 아이스드커피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을 대신해 단맛을 내는 것 같은데 아이스크림이랑은 비교가 안되게 크림이 굉장히 부드럽고 엄청 고소하고 고급진 음료였어요. 

 

굳이 비유를 하자면 커피맛 비비빅이 나온다면 거기에 고급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바실랑떼가 이 정도로 맛있으면 팥빙수와 팥라테는 얼마나 맛있을까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고요. 

 

 

경주 해바라기 명소 대형 한옥카페 맛집인 바실라는 큰 한옥 여러 채가 이어져 있어서 주차장도 큰 편인데,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해바라기 꽃밭이 있는 창가자리에 앉고 싶었지만.. 다들 출사 나오셨는지 자리가 날 기미가 안 보여서 그냥 에어컨 밑에 앉았어요 ㅎㅎ

 

저희는 7월 초에 방문해서 그런지 해바라기 개화시기엔 일렀고 8월에 가면 만개한 해바라기 정원을 볼 수 있다고 해요. 후기 사진들을 보니 진짜 멋있더라고요. 제가 갔을 땐 만개하진 않았었지만 살짝씩 펴있는 해바라기들을 보는데도 좋았어요. 빛에 비친 하동저수지까지 멋져서 왜 여기로 출사 나오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1층뷰와는 다르게 바실라 2층뷰는 산과 멋진 한옥이 보인답니다. 

 

경주 해바라기 명소 대형 한옥카페 맛집인 바실라는 만개한 해바라기정원과 하동저수지 뷰도 정말 멋지지만 수제 국내팥크림으로 만든 바실랑떼 때문이라도 재방문하려고요. (완전 내돈내산)


바실라 카페 주차장에 있던 경주 우리 쌀 십원빵집.

 

너무 덥기도 했고 다들 배가 터지기 직전이었는데, 경주까지 오기도 했고 한 번도 안 먹어 봐서 궁금해서 하나 샀습니다. 

우유치즈 십원빵 3,500원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경주 우리 쌀 십원빵이랑 같은 곳인진 모르겠는데 아로마 향수 이런 것도 같이 팔고 있더라고요. 주문즉시 만드느라 5분 정도 걸렸지만 밀가루가 전혀 안 들어간 쌀가루로 만들어서 아주 바삭했고 우유크림과 모차렐라 치즈가 안에 가득 들어가서 치즈가 쭉 늘어나면서 고소했어요. 

 

배부른데도 신랑이랑 저랑 반반씩 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경주 첨성대나 불국사 방문하시게 되면 보불로 오셔서 오백 년 누룽지 백숙에서 점심 드시고 뷰 좋은 바실라에서 바실랑떼로 후식 먹고 주차장에 있는 십원빵으로 경주여행 코스 추천할게요! 

 

경주 맛집 내돈내산 후기

 

 

쫀득한 누룽지 죽과 부드러운 오리백숙 '오백년누룽지백숙 경주점' 보불로 보양식 맛집 추천

오백년누룽지백숙 경주점저희가 한국 올 때마다 부모님이 미리 예약해서 데려가주시는 경주 보불로 백숙맛집인 오백년 누룽지 백숙 집에 다녀왔어요. 부드러운 오리백숙도 맛있지만 여기는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