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소문난 오마카세 맛집 Komatsu에서 런치 코스 먹은 후기/ 구글평점 4.2

luluj 2024. 3. 21. 11:30
반응형

Komatsu Japanese Restaurant 코마츠


예약하기 힘들다는 오마카세 맛집으로 소문난 일식집 Komatsu에서 친구와 가격대비 구성이 좋은 런치 코스를 먹고 왔어요.

 

Komatsu Japanese Restaurant

 

Komatsu Japanese Restaurant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오전 11:30~오후 3:00, 오후 5:00~10:0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3:00, 오후 5:00~9:00

 

주소: Rhodes Central T2.18 6, 14 Walker St, Rhodes NSW 2138

 

Komatsu 코마츠는 한국인 오너 셰프님이 유명해서 오픈하고부터 쭉 오마카세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더라고요. Komatsu 코마츠는 오마카세 코스 가격은 $200인데 예약 잡기가 힘들다 그래서 일식 런치코스 후기도 괜찮길래 친구랑 런치코스를 맛보고 왔어요.

 

Komatsu 코마츠는 Rhodes 로즈에 위치하고 있고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예약을 할 때 어떤 식사를 할지를 미리 정해야 하는데요,

일식 런치 코스로는 Sushi Course $60/ Sashimi $55/ Komatsu $65 이렇게 세 가지 코스가 있었어요. 

각자 다른 종류를 먹을까 했는데 한가지 메뉴로 밖에 예약이 안 돼서 저희는 초밥 코스 가격 $60(대략 6만 원) 두 개를 예약했어요.  

 

▶ Komatsu Japanese Restaurant 지금 바로 예약하기 ◀

 

Komatsu

Coming Soon!

www.opentable.com.au

Komatsu Japanese Restaurant Sushi Lunch Course

 

Salad

스시코스 첫 번째 메뉴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일본식 참깨소스가 뿌려진 신선한 샐러드를 먹으니 입맛도 돌고 상큼하게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Chawanmushi

다음 요리는 일식 코스에 항상 나오는 차완무시가 나왔습니다. 일본식 계란찜으로 입에 들어가면 사르르 녹고 트러플이 들어가서 트러플향이 꽤나 강했어요. 

 

 

 

1st Sushi (5pc)

스시코스에 첫 번째 초밥이 다섯 피스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초밥이 이게 다인 줄 알고 좀 실망했지만 초밥은 총 두 번 다른 종류로 나오 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생선 종류들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초밥이 나오면서 미소 장국도 함께 나옵니다. 

 

 

 

2 dish of today's 

다음으로 나온 오늘의 생선요리입니다. 하나는 구워서 주고 하나는 튀겨서 주는데요, 두 개다 정말 맛있었어요. 구운 생선은 맛있는 양념에 생선살은 부드러워 잘 어울리더라고요. 갓 나온 튀김은 뭐.. 말이 필요 없죠. 함께 나온 텐푸라 소스에 찍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2nd sushi (5pc)

끝난 줄 알았지만 한번 더 나오는 초밥이라 더 반갑더라고요. 두 번째 초밥은 다른 종류의 생선들이 나왔고 아부리 초밥이 더 많이 나왔어요. 

밥알도 부담스럽지 않게 적당해서 두 번째 스시 역시 순삭 한 것 같아요.

 

 

 

Mini Noodle

초밥을 다 먹었으니 그다음으로 면요리가 나오는데요, 나가사키 우동과 판메밀 중 선택가능합니다. 저희는 하나씩 시켰어요. 사실 일식 런치 코스는 배 부르게 먹은 적이 없어서 Komatsu 코마츠 런치 코스 역시 양이 많지는 않았는데요 누들을 주니까 양이 딱 알맞더라고요. 역시 사람은 밥이나 면요리 중에 하나는 먹어야 배가 차나 봐요. 

 

저는 나가사키 우동을 선택했는데 이거 맛있었어요. 불맛도 적당히 나면서 들어간 재료들도 꽤 많고 일식 코스 마지막을 장식하기에 정말 따뜻하니 좋았습니다.

 

 

Dessert

Komatsu 코마츠의 스시 런치 코스 디저트로는 말차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방금 따뜻한 국물을 먹었더니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딱 깔끔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Komatsu 코마츠 일식 초밥 런치코스 60불이면 대략 6만 원인데 가격대비 코스구성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해요. 

 

코스를 시키면 자동으로 프라이빗 룸으로 잡아주시고 개별메뉴를 시킬 시 프라이빗룸사용은 60불 이상시 켜야 가능하더라고요. 덕분에 런치코스 먹으면서 친구랑 조용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국 셰프님이 하시는 Rhodes 로즈의 오마카세 일식집이라 직원분들도 한국사람이고 친절하게 메뉴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더 잘 듣고 잘 먹고 왔습니다. 

 

 

시드니 일식 코스맛집 후기들 보러가기

 

시드니 미슐랭 최고급 33만원 오마카세 맛집 쿠온 Kuon Omakase 후기/ 구글평점 4.2

Kuon Omakase 호주식 미슐랭 1햇 오마카세 맛집 쿠온. 한 달 전에 예약해서 다녀온 시드니 최고급 오마카세 맛집인 쿠온 Kuon Omakase에서 생일 디너 프리미엄 오마카세 코스를 먹고 왔어요. 쿠온 오마

luluj-australia.tistory.com

 

 

발렌타인데이 딱 하루만 먹을 수 있는 일식 코스 Sakana-Ya Japanese Restaurant 사카나야/ 구글평점 4.5

Sakana-Ya Japanese Restaurant 사카나야 일식 맛집으로 유명한 Sakana-Ya Japanese Restaurant 사카나야 레스토랑에서 1년에 딱 하루 발렌타인데이에만 먹을 수 있는 일식 코스가 있어서 밸런타인데이에 예약 방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