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맛집

[안산 맛집] 고잔동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기본맛과 버터갈릭 감자튀김, 순대 내돈내산 후기

luluj 2024. 8. 21. 08:30
반응형

청년다방 안산고잔점


즉석떡볶이가 생각나서 청년다방에 방문하였어요. 인기메뉴인 불향 차돌떡볶이와 버터갈릭감자튀김 그리고 순대까지 시켜서 먹은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봅니다. 

청년다방 안산고잔점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74C동 161호

영업시간: 월-일요일 11:00 - 21:00
수요일 정기휴무 

 

 

안산 고잔동 즉석떡볶이 맛집인 청년다방은 전골 떡볶이 종류도 많지만 이렇게 저렴한 커피 음료 메뉴도 있었어요. 

반응형

청포도 에이드 5,500원

 

안산 고잔동 즉석떡볶이 맛집인 청년다방에서 에이드 많이들 추천하시길래 저희는 청포도 맛으로 주문했어요. 청년다방 통 큰 에이드 가격도 저렴해서 2인이상 올 때는 이 사이즈 음료 괜찮더라고요. 

 

버터 갈릭 감자튀김 5,500원

 

청년다방 오픈하고 맛있는 사이드로 유명한 버터갈릭감자튀김 드디어 저도 시켜봤습니다. 

버갈튀 생긴 것부터 영롱하더라고요 ㅎㅎ 

 

첫 입 먹었을 때 이렇게 맛있는 감튀가 존재하다니 싶었어요. 엄청 살찌는 맛이지만 그만큼 버터 갈릭 소스가 진짜 신의 한 수입니다. 

 

불향 차돌 떡볶이 17,500원

 

안산 고잔동 즉석떡볶이 맛집인 청년다방 오짱이랑 고민하다가 차돌로 시켰습니다. 매운맛은 3단계인데 저희는 기본맛으로 시켰어요. 차돌, 긴떡, 메추리알 그리고 야끼만두까지 들어가 있어요. 

 

즉석떡볶이 맛집을 찾다가 가게 된 건데 부들부들한 차돌에 쫄깃한 떡이 저는 맛있었어요.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소스는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고 그냥 평범했습니다. 다만 저는 올라간 토핑들이 제 스타일이었어요. 

 

저 쿨피스는 리뷰이벤트였나 그런 걸로 받았어요. 

 

찰순대 4,000원

 

즉석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찰순대 시켰습니다. 이름 그대로 찰진 맛이었고 껍데기가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만약 차돌 떡볶이에 야끼만두가 안 나왔으면 모둠튀김이랑 순대중 엄청 고민했을 것 같아요 ㅎㅎ

 

이 브랜드뿐만 아니라 요즘 떡볶이가 언제 이렇게 비싸진 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한국에서 먹는 이색 전골떡볶이 안산 고잔동 즉석떡볶이 맛집인 청년다방에서 잘 먹고 왔습니다. 

 

 안산 맛집 내돈내산 보러 가기 

 

[안산 맛집] 원곡동 '화룡양꼬치구이' 칼칼한 온면과 양꼬치 맛집

화룡양꼬치구이벌써 8년째 방문 중인 안산 원곡동에 위치한 화룡양꼬치구이는 화교분이 운영하는 양꼬치 식당으로 신선한 양고기와 구워 먹는 마늘까지 별미인 단골이 많은 원곡동 양꼬치 맛

luluj-australia.tistory.com

 

 

[안산 맛집] 초지동 '품육 소갈비살 전문점' 가족 모임 하기 좋은 육회, 생갈비살 소고기 맛집

품육 초지점금요일 저녁 가족 모임이 있어서 안산 초지동에 소갈빗살이 맛있다는 품육에서 웨이팅 후 저녁식사한 후기입니다. 품육 소갈비살 전문점 초지점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초지로

luluj-australia.tistory.com

 

 

[안산 맛집] 선부동 '디저트39' 미미추천 디저트 크로칸슈와 도쿄롤 커피 맛집/ 구글평점 3.9

디저트39 안산선부점오마이걸 미미의 유튜브 밈PD를 즐겨 보는데 자주 나오는 디저트 39의 크로칸슈가 너무 궁금해서 저는 안산 선부동 디저트39로 방문했어요. 디저트39 안산선부점주소: 경기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