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맛집

[안동 맛집] 안동 시내 웅부공원 근처 얼큰하고 진한 순두부 맛집 '서가순두부', 안동시 공식 맛집

luluj 2024. 9. 24. 08:30
반응형

서가순두부


안동 여행 아침으로 안동 시내 맛집인 두부요리 전문점 서가 순두부를 다녀왔어요. 갓 지은 솥밥에 얼큰한 순두부찌개가 일품이라 어른들도 좋아하시는 안동 맛집으로 추천 후기 남겨보아요. 

서가순두부
주소: 경북 안동시 영가로 26
영업시간: 월 - 금 08: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토 - 일 10: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전화번호: 054-859-2008

안동 서가순두부 메뉴와 가격

 

안동 시내 순두부맛집인 서가 순두부는 오전 8시에 오픈하고 저희는 인원이 많은 관계로 아침에 오픈하자마자 전화하고 방문했어요. 서가 순두부는 안동 시내 맛집으로 웅부공원 근처에 있고 식당이 꽤 큽니다. 

 

안동 시내 순두부맛집인 서가 순두부는 두부요리 전문점답게 다양한 순두부찌개 메뉴가 있고 가격은 9000원, 만원입니다. 순두부찌개를 시키면 기본으로 솥밥이 제공됩니다. 

 

 

안동 시내 순두부맛집인 서가 순두부의 기본반찬들입니다. 찌개 반찬이라 그런지 김치류들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도 있네요. 

양은 많지않지만 먹고 리필하면 되니 괜찮습니다. 

 

순두부찌개에 넣어먹을 날계란도 나왔어요. 

 

만두 순두부 9,000원

 

안동시내 순두부맛집인 서가 순두부에서 저는 만두가 들어간 순두부찌개를 시켰어요.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이고 24시간 끓인 사골육수로 만든 순두부찌개라 그런지 국물이 진짜 얼큰하고 시원합니다. 간도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전날 다들 술을 마셔서 안동 시내 순두부맛집인 서가 순두부 해장으로도 아주 좋았어요. 

 

신랑은 햄과 떡이 들어간 부대순두부를 시켜서 부대순두부 처음 맛봤는데 햄이 들어가서 그런지 부대찌개 맛과 순두부찌개맛이 동시에 나서 신기했어요. 

 

이 외에도 아이들은 차돌박이 순두부 순삭하고 해물순두부 들깨순두부등 시켰는데 맛있다고 잘 안 하시는 어머니가 여기 순두부찌개 너무 맛있다며 ㅎㅎ 칭찬하셨던 어른들도 좋아하시는 안동 맛집이었어요.

 

 

금방 지은 솥밥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밥을 살짝 퍼놓고 그 안에 함께 나온 따뜻한 물을 부어놓고 디저트로 숭늉까지 아침부터 싹싹 긁어먹었어요. 밥도 쫀득쫀득하니 순두부 국물에 비벼먹으니 끝없이 들어가더라고요. 

 

안동 서가순두부 리뷰를 찾다가 봤는데 안동시 공식 블로그에 안동 현지인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더라고 요.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니. 

안동시내 웅부공원 근처 맛집인 서가 순두부는 안동여행 아침으로 든든하니 너무 맛있었고 특히 해장에 강추입니다. 

 

안동 맛집 후기

 

[안동 맛집]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안동신세계찜닭' 안동 구시장 찜닭골목 맛집 후기, 추천 안동

안동신세계찜닭안동 여행 중 안동 찜닭골목에서 백종원 치킨랩소디와 맛있는 녀석들 등 여러 방송에 안동찜닭맛집으로 방송된 안동 신세계 찜닭에서 웨이팅 후 저녁식사를 하고 왔어요. 안동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