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호주 맥도날드 신메뉴 맥스파이시 버거와 맥쉐이커 후라이 무료배달 후기

luluj 2024. 6. 19. 08:30
반응형

McDonald's Australia 맥도날드 


호주 맥도날드의 신메뉴인 Feisty McSpicy의 버거와 맥쉐이커 후라이까지 출시되어서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를 좋아하는 저는 바로 맥도날드 무료 딜리버리 쿠폰으로 맥도날드 신상 메뉴들을 시켜 먹어보았어요. 

호주 맥도날드 McDonald's Australia

 

특히 주말 저녁에 귀찮아서 배달음식 생각날때는 저는 1순위로 맥도날드 앱인 MyMacca's 맥카스 앱에 들어가는데요, 글쎄 이번에 매운 버전인 Feisty McSpicy Range가 새로 나왔더라고요. 매운 거 좋아하는 한국인으로서 당장 시켜보았습니다.  

 

아 그리고 호주 맥도날드 무료 배달쿠폰은 MyMacca's 맥카스 앱에서 받았어요. 

 

호주 맥도날드 신메뉴인 Feisty McSpicy Range의 종류는 버거, 칩스 그리고 맥너겟인데요, 오리지널 버전에서 매운 시즈닝이 들어간 버전입니다. 

 

호주 맥도날드 신메뉴인 Feisty McSpicy Range의 햄버거 종류는 오른쪽 메뉴 사진에 고추 그림이 그려져 있는 3가지가 맥도날드 신상 버거들이에요. 

반응형

▶ 호주 맥도날드 메뉴 보러 가기 ◀

 

McDonald's Australia

 

mcdonalds.com.au

Cheese & Bacon Feisty McSpicy Meal $16.50

 

저는 호주 맥도날드 신메뉴인 Feisty McSpicy Range에서 치즈와 베이컨이 추가된 햄버거 라지세트에 칩스를 Shaker Fries 맥쉐이커 후라이로 바꿨어요. 유튜브에서 봉지에 시즈닝 넣어서 먹는 거 볼 때마다 참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저도 먹어봅니다. 

 

 

맥도날드 일반 감자튀김을 봉지에 넣고 스파이시 쉐이커 시즈닝을 넣어서 흔들어 주면 됩니다. Shaker Fries 라면스프맛이 났어요. 신라면 라면수프를 감튀에 섞어서 먹는 느낌 나쁘지 않았고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호주 맥도날드 신메뉴인 Feisty McSpicy Range 버거랑 Shaker Fries 맥쉐이커 후라이를 같이 먹다 보니 저는 맵더라고요 ㅎㅎ 

버거가 매운건지 감튀가 매운 건진 모르겠지만 원래 한국에서 상하이 스파이시 버거 먹을 때처럼 매웠어요. 

 

배달된 버거안을 보니 치즈가 투명해요. 항상 노란색 치즈가 들어있었던 것 같은데 투명해서 먹어도 되는 건가 신기하긴 했지만 맛은 같았고 양상추가 빠져서 왔더라고요.. 호주 맥날은 실수가 잦은데 한동안 괜찮더니 근데 사실 양상추 없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ㅋㅋ

그냥 제가 맥날 치킨 버거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McDonald's Australia 호주 맥도날드 신메뉴인 Feisty McSpicy Range와 맥쉐이커 후라이 총평은 매운 치킨 버거를 좋아하는 저한테는 맵고 맛있었고 감튀도 굉장히 새로웠음. 종종 맥날 매장 가면 사 먹을 것 같음. 할인 쿠폰은 맥도날드 앱인 MyMacca's 맥카스 앱에서 찾을수 있음. 

 

 호주 시드니 맥도날드 후기 보러 가기 

 

호주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과 할인메뉴, 앱 주문방법

McDonald's Australia 맥도날드 오랜만에 맥모닝이 먹고 싶어서 주말아침 맥도날드에 다녀왔어요. 맥도날드 앱으로 맥모닝 할인 딜이 떠있어서 앱으로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픽업하였답니다.

luluj-australia.tistory.com

 

 

호주 맥도날드에서 한정메뉴인 TimTam 팀탐 초코 맥플러리 먹어보기와 할인 꿀팁

McDonald's Australia 맥도날드 오스트레일리아 한국에서 팔지 않는 호주 맥도날드에서 현재 한정으로 판매 중인 TimTam 팀탐 맥플러리를 먹고 왔어요. 호주 쇼핑리스트 중 빠지지 않는 팀탐은 많이들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