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niversal Studios Japan
저희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닌텐도 월드 확약권 익스프레스 티켓을 가지고 있고 정리권도 입장 후 앱을 통해 받게 되어서 닌텐도 월드를 두 번 입장하게 되었어요. 그 덕에 익스프레스 시간에 쿠파랑 요시 둘 다 타고 정리권 입장시간에는 닌텐도 월드에 있는 키노피오 카페와 요시스낵 아일랜드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USJ에 있는 마리오 카페까지 알차게 이용한 후기를 적어보아요.
▶ 마리오 카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에 있는 마리오 카페입니다. 마리오 테마의 간식인 쇼트케이크와 음료를 파는 곳인데요, 여기는 슈퍼 닌텐도 월드에 있지 않아서 언제든지 사 먹을 수 있어요.
마리오 카페의 인기 메뉴인 마리오 딸기 쇼트케이크와 루이지 그린 애플 소다를 시켜봤습니다.
아, 마리오 카페에서도 요시 스낵 아일랜드에 있는 물통을 살 수 있어요.
음식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옆에 빵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는데 조리사 분들이 아주 친절하게 손을 흔들어 줍니다.
Mario's Cap Strawberry Shortcake 900엔/ Luigi's Green Apple Soda 800엔
아주 가격대가 높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마리오 간식입니다. 근데 먹어보면 왜 이렇게 비싼지 알 것 같더라고요. 마리오 쇼트케이크는 재료도 꽤나 풍부하게 여러 가지 들어가 있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루이지 애플소다는 안에 과일 보바 같은 게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마리오 카페에 버섯 테이블이 있는데 여기서 먹지는 못하고 안내해 주시는 분이 사진 찍어주는 곳이에요. 사진 찍고 나가서 먹으면 됩니다.
▶ 요시 스낵 아일랜드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슈퍼 닌텐도 월드에 들어왔어요. 여기 안에는 키노피오 카페와 요시 스낵 아일랜드 이렇게 두 곳의 간식과 마리오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저희는 닌텐도 월드에 입장하자마자 익스프레스로 쿠파의 도전장을 후딱 타고 바로 요시 어드벤처를 줄 서서 타고났더니 너무 허기가 져서 계획에 없던 요시 스낵 아일랜드에서 간식을 먹었답니다.
아까 마리오 카페에서도 팔던 버섯돌이 물통입니다. 대부분 뻐끔 플라워를 많이 사시더라고요. 디자인만 다르고 가격은 2,700엔입니다.
Green Shell Calzone Filled with Yakisoba & Cheese 800엔
요시 스낵 아일랜드에서 산 요시 칼조네랑 콜라입니다. 음료 가격은 작은 거 350엔 큰 거 400엔 했어요.
거북이 등껍질모양을 한 갓 구워진 칼조네는 야끼소바랑 치즈가 안에 들어가 있는데요, 겉에만 찍고 먹으려고 했더니 신랑이 속을 보여줘야 한다면서 찍으라고 ㅎㅎ 해서 봤더니 내용물이 실하더라고요.
겉은 꽤나 바삭하고 안에 야끼소바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먹다가 배불러서 치즈만 골라먹고 신랑 반 줬는데 야키소바 좋아한다면 아주 좋아할 유니버셜 재팬 간식입니다.
▶ 키노피오 카페
키노피오 카페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의 슈퍼 닌텐도 월드 안에 있어서 닌텐도 입장권이 있어야 해요. 저희는 익스프레스 티켓 시간에 잠깐 키노피오 카페에서 쉬려고 입구에 줄 섰는데 글쎄 카페 입장 예약 줄이었더라고요..
일단은 큐알코드 스캔했더니 내가 닌텐도 월드 입장 가능한 시간에 카페 이용가능한 시간이 뜹니다. 저는 익스 티켓 시간과 정리권 입장 두 번의 입장 티켓이 있어서 두 개 다 떴어요. 마침 바로 이용가능한 시간이 있길래 눌렀더니.. 금세 예약이 꽉 차서 슬롯이 닫혔더라고요.
전 다행히도 다음 입장권이 있어서 그때로 예약했습니다. 키노피오 카페 이용하실 분들은 닌텐도 월드 들어오자마자 바로 줄 서서 예약하시길 바라요!
예약시간 다 되어서 예약 이메일을 보여주고 드디어 입장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맛집 슈퍼 닌텐도 월드 키노피오 카페입니다.
인원 한정 예약을 받아도 주문까지 한 30분은 넘게 기다린 것 같아요.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보이는 메뉴들로 미리 정해도 되고 주문할 때 붙어있는 메뉴판 보고 주문해도 되니 서두를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주문을 하고 이렇게 안내에 따라 앉으면 됩니다. 가끔 빈자리에 그냥 앉다가 다시 줄 서는 분들 계시니 천천히 안내를 기다리면 됩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맛집인 슈퍼 닌텐도 월드 키노피오 카페 메뉴들이 하나같이 예뻐서 뭘 먹을지 진짜 고민되더라고요. 저녁엔 야키니쿠를 먹으러 갈거라 고기를 최대한 배제하고 버거랑 오므라이스를 골랐어요. 음료는 역시 콜라 샀습니다.
주문하고 한 20분 만에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음식 가져다주시면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Here we go~ 를 외쳐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진짜 저 구호는 닌텐도 월드에서 한 20번은 외친 듯..)
Omelet Rice with Shrimp & Mushroom Cream Stew 2400엔
신랑이 시킨 새우 버섯 오믈렛입니다. 햄버거 스테이크랑 데리야키치킨이랑 고민하다가 시킨 오믈렛.
오믈렛은 알찼는데 생각보다 새우가 그림에 비해 아주 작습니다 ㅎㅎ
크림소스에 섞어서 먹으니 맛은 좋은 오믈렛이었어요.
Mario's Bacon Cheeseburger 2500엔
이건 무조건 시켜야지 했던 키노피오의 인기메뉴인 마리오 치즈버거를 시켰습니다. 픽과 함께 나오는 메뉴들이 몇 가지 있는데 이건 마리오 모자 픽이 함께 나와요.
이 버거는 대부분 시키시는 것 같은데 패티에서 불맛이 나면서 진짜 맛있어서 강추해요! 순삭가능.
▶ 해리포터 버터비어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간식에서 빠질 수 없는 해리포터 버터비어입니다. 말은 비어인데 논알코올이고 일반 버터비어(스파클링)와 프로즌 버터비어(슬러시) 두 종류 중 하나를 고르고 담을 잔을 고르고 결제하면 됩니다.
Butterbeer Mug 1600엔/ Frozen Butterbeer Mug 1700엔
저희는 각각 일반 버터비어, 그리고 프로즌 버터비어를 골랐고 둘 다 10주년 한정 머그를 골랐습니다. 일반잔에 비해 가격은 두 배가 넘지만 2024 유니버셜 해리포터 10주년 한정 머그라고 프린팅이 되어있어서 놓칠 수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해리포터 기념품 샵에 가면 비슷한 디자인의 버터비어 머그를 파는데 그건 이거랑 달리 겉에 맥주가 들어있는 모양입니다.
해리포터 버터비어 맛은 그냥 달달하고 시원한 그런 음료였는데 개인적으로 프로즌이 슬러쉬라서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일본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맛집 슈퍼 닌텐도 월드 키노피오 카페/ 요시스낵 아일랜드/ 마리오 카페/ 버터비어 다 먹어 본 후기를 마치고 바로 이어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굿즈 기념품 쇼핑 포스팅입니다.
↓ 오사카 가성비 천연온천 숙소 추천 후기 보러 가기 ↓
'일본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맛집] 정준하 마츠다부장 추천 토라니츠노 야키니쿠 난바 맛집 후기 (퇴근 후 한끼)/ 구글평점 4.6 (88) | 2024.07.23 |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USJ 굿즈 기념품 쇼핑과 면세 텍스리펀 방법 (77) | 2024.07.22 |
[오사카 맛집] 난바 도톤보리 탑티어 현지인 스시 맛집 Sushidokoro Ginza zushi 가격과 후기/ 구글평점 3.6 (100) | 2024.07.18 |
오사카 천연온천 호텔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무료 라멘과 일본 가정식 조식 추천 후기 (86) | 2024.07.17 |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도미인 프리미엄 난바' 가성비 추천 온천 호텔 대욕장 숙소 자세한 후기 (94) | 2024.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