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고급의 끝판왕 10만원 젤라또 케이크 Gelato Messina 시드니 젤라또 맛집 메시나/ 구글평점 4.6

luluj 2024. 2. 18. 09:00
반응형

Gelato Messina 젤라또 메시나 


정말 추천하는 호주 여행 오면 꼭 먹어야 하는 20년 넘은 Gelato Messina 젤라또 메시나는 엄청 고급지고 토핑이 가득한 여러 종류의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요. 그중에서도 특이하고 비싼 메시나 젤라토 케이크들의 후기입니다. 

 

 
Gelato Messina Circular Quay 젤라또 메시나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일요일 오후 12:00~10:30
금요일, 토요일 오후 12:00~11:00
 
주소: Gateway, 1 Macquarie Pl, Sydney NSW 2000

 

구글에 Messina라고 검색하면 정말 많은 매장이 뜨는데요 그중에 예로 써큘러키의 매장 주소와 영업시간을 적었어요.
 
젤라또 메시나는 호주 애들레이드에서 시작하여 시드니까지 수많은 매장이 있고 호주의 40가지 넘는 젤라또를 맛볼 수 있는 20년이 넘은 호주 젤라또 브랜드입니다. 호주사람들도 정말 좋아하는 젤라또 브랜드여서 그런지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Gelato Messina 메시나의 젤라또는 다른 카페나 식당에서는 팔지 않아 오직 메시나 매장에서만 판매를 합니다. 젤라또 메시나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호주에서도 고급 젤라또 브랜드인데요, 토핑이 잔뜩 올라간 스쿱 젤라또도 물론 맛있지만 특히 메시나 젤라또 케이크가 정말 독특하고 맛있습니다.
 
그 어디서도 볼수 없는 모양과 맛의 조합인데요, 단면을 잘라보면 정말 특이하면서 맛있어요. 
호주 시드니에서 먹어본 젤라또 케이크 중에 가장 고급 퀄리티에 젤라또가 진해서 메시나는 저의 최애 젤라또 케이크입니다. 
Gelato Messina 메시나의 젤라또를 먹어보면 공통적으로 좋은 재료들을 아낌없이 썼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맛과 향들이 진합니다.   
 
젤라토 메시나의 케이크 가격은 $72~$109까지 대략 7만 원에서 11만 원 정도의 가격입니다. 케이크 가격들이 꽤나 비싸서 생일이 아니면 평소에 먹기엔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 

반응형

Gelato Messina 메시나 젤라또 호주 오면 꼭 먹어야 하는 이유는 메시나는 농장을 소유하고 있어서 거기서 나오는 유제품으로 젤라또를 만들고 진한 초콜릿 또한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초콜릿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헤이즐넛 역시 메시나가 소유하고 있는 헤이즐넛 농장에서 오는 거라고 합니다. 
메시나 젤라또 비싸고 맛 좋은 이유가 있었네요. 
 
메시나는 몇년에 한 번씩 젤라또 케이크 종류가 바뀌어서 가끔 없어지거나 새로 생기는 케이크들이 있어요. 근데도 아래 사진에 있는 Dr. Evil's Magic Mushroom 버섯모양 젤라또 케이크는 10년이 지나도 여전히 판매 중인 거 보면 이게 메시나의 시그니쳐 젤라또 케이크 인가 봐요. 
 
 
↓메시나 젤라또 케이크 보러가기↓
https://gelatomessina.com/collections/cakes/Gelato-Cake

 

Cakes

Every single gelato cake is hand made by our team of in-house gelato chefs. We have two types of cakes: Gelato Cakes and Semifreddo Cakes or semi-frozen.

gelatomessina.com

 

https://gelatomessina.com/blogs/news/new-cakes-have-arrived?_pos=2&_sid=5385d26a9&_ss=r

 
Gelato Cake | Price $109
 
Gelato Messina 메시나의 젤라또 쉐프가 새로 만든 Black Forest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THE GOLDEN 8이 출시가 되어서 제가 먹은 Black Forest 젤라또 케이크가 메시나 홈페이지에 없어서 같은 모양의 다른 맛 제품을 가져왔어요. 
 

 
새로 나온 건 페레로 로쉐 젤라또 맛이라면 제가 먹은건 체리 솔벳이 안에 들어있고 겉은 초콜릿돔으로 쌓여져 있는 젤라또 케이크 였는데요, 
젤라또 케이크 안에는 사이에 초콜렛 크런치 레이어가 지탱하고 있고 체리가 들어있는 초콜렛 스폰지 입니다. 


 
Black Forest 젤라또 케이크는 16-20인분이라서 그런지 양이 꽤 많아서 소분해서 오래 먹었어요.
 거의 11만 원이나 하는 비싼 케이크는 처음인데, 이런 돔의 모양의 케이크도 처음 먹어봐서 정말 신기했어요.
 
위의 돔을 걷어내 보면 안에 체리 솔벳의 구가 나오고, 아래를 반으로 갈라 보면 엄청나게 꾸덕한 체리가 박힌 초콜릿이 있습니다.  
이게 제가 메시나에서 처음 먹은 젤라또 케이크였는데요 너무 맛있고 신기해서 그 후 계속 생일때마다 메시나 젤라또 케이크를 먹었던 것 같아요. 
 
 
 

https://gelatomessina.com/products/bombe-alaska

 
Bombe Alaska $82
Milk chocolate gelato, raspberry sorbet, raspberry gel and chocolate crunch. Finished with torched raspberry meringue.
 
 

 
Bombe Alaska는 밀크 초콜릿 젤라또 케이크인데요, 홈페이지 사진이랑 정말 똑같이 만들어서 신기해요.
12-16인분이라도 되어있는데 제가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그런지 며칠 만에 다 먹은 것 같아요.
꽤나 밀키 한 게 부드럽고 초코 맛이 굉장히 진한데 안에는 라즈베리 솔벳이 꽉 차 있고 바닥은 초콜릿 크런치가 있어서 한입에 다 넣으면 진짜 입안에서 행복 파티 열립니다. 
 
Gelato Messina 메시나 젤라또 케이크 같은경우는 매장에 수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저는 주로 미리 온라인 주문을 하고 갑니다.
 
젤라또 메시나는 이스터나 크리스마스 등등 매해 다른 기간 한정 제품을 팔기도 하는데요 재 판매 하지 않는 메뉴들이니 한 번쯤 맞춰서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gelatomessina.com/products/quad-choc

 
Quad Choc $82
Milk chocolate gelato, white chocolate gelato, dark chocolate gelato, toasted white chocolate parfait, flourless chocolate sponge and crunchy caramel milk chocolate. Finished with velvet chocolate spray.
 
 

 
Quad Choc은 3가지 맛 초콜릿 젤라토 케이크입니다. 밀크초콜릿 베이스에 화이트초콜릿과 다크초콜릿 3가지 맛이 있어요. 
예전에는 제가 주문한 흰색과 위에 검은색 이렇게 두개가 있었는데 이제는 이건 없어지고 검정색 케이크만 남았네요.
 
모양은 위에 Bombe Alaska 보다는 평범한 롤 모양이지만 초콜릿 아이스크림 덕후인 저한테는 Quad Choc 젤라토 케이크를 더 빨리 해 지웠답니다. 이것 역시 10-14인분 이라고는 하는데 저는 두 번만에 다 먹었던 기억입니다. 
 
위에 초콜릿 레터링은 주문 시 추가요금 냈어요. 엄청 두꺼운 화이트 초콜릿 위에 글씨를 써주는데 메시나는 초콜릿을 따로 팔아서 그런지 이 화이트 초콜릿마저도 맛있더라고요.  
 
호주 여행 왔을 때 메시나 젤라또 케이크가 양이 많고 가격이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스쿱으로 Gelato Messina 메시나 젤라또를 꼭 드셔보세요. 
정말 고급진 호주 젤라또 Messina 추천해요.
 
 

호주 초콜렛 디저트 카페 보러가기

 

24년된 초콜렛 디저트 카페 맥스 브레너 (Max Brenner) / 구글 평점 4.1

맥스 브레너 (Max Brenner) 초콜릿 러버라면 한 번은 무조건 방문한다는 24년 된 디저트 카페 맥스브레너입니다. 호주에 있는 Max Brenner는 호주가 소유하고 있고 시드니에만 20개 매장이 있습니다. 초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