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SNS에서 핫한 한국식 바베큐 6SIM KOREAN BBQ 육심 스트라스필드 맛집/ 구글 평점 4.5

luluj 2023. 12. 12. 13:45
반응형

6 SIM KOREAN BBQ 육심


요즘 호주에서는 한국식 바비큐가 너무나도 핫 한데요

그중에서도 인스타에서 인기인 우대갈비를 먹으러 육심을 가보았어요.

 

 

6 SIM KOREAN BBQ 육심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오후 5:00~10:00
금요일 - 토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5:00~11:00
일요일 오전 11:30~오후 2:30, 오후 5:00~10:00

 

주소: 48 The Boulevarde, Strathfield NSW 2135

 

반응형

6 Sim은 스트라스필드 바비큐 맛집으로 구글평점도 4.5로 높은 편이에요.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사람이 많아서 예약은 필수예요.

 

 

반찬도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 곳은 처음 보네요 ㅎㅎ

가짓수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저희는 우대갈비 2인분과 모둠버섯 그리고 육회 물냉을 시켰어요.

이때 새로를 처음 먹어보았네요.

 

우대갈비는 2인분 최소 주문이고 가격은 1인분에 $43입니다.

 

 

우대갈비는 시간이 30분 정도 걸리는데 볏짚으로 초벌을 해서 주더라고요.

그래서 향이 좋고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너무 오래 기다린 거 아닌가 싶은데 용서될 만큼 맛있습니다.

 

 

그리고 육회아래에 아보카도 메쉬 같은 게 있는데 고기랑 섞어서

냠냠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다 합니다 ㅠㅠ

 

육삼 육회 가격 $30

 

 

물냉면 가격 $19

 

냉면도 괜찮았어요! 가끔 한국식 고깃집에서 별로인 냉면도 있었는데

여기는 냉면도 감칠맛 있게 깔끔했어요.

 

둘이서 가서 너무 배불러서 육회는 조금 남겼네요.

 

시드니에서 맛있는 한국 바비큐 집 찾으신다면, 

스트라스필드 육심 강추예요! 

 

 

Sydney Strathfield Korean BBQ 6sim 지금 바로 예약하기

https://www.6simbbq.com.au/menu

 

MENU | 6SIM Korean BBQ

Discover a symphony of flavors at 6SIM Korean BBQ as our menu page unveils a tantalizing array of options, featuring premium meats expertly prepared on a charcoal grill for that distinct, smoky perfection. Immerse yourself in the art of Korean BBQ, where h

www.6simbbq.com.au

 

2024.01.23 - [호주 맛집] - 냉삼에 미나리까지 주는 꽃보다 삼겹(Pork over Flowers Strathfield) 스트라스필드 맛집/ 구글평점 4.6

 

냉삼에 미나리까지 주는 꽃보다 삼겹(Pork over Flowers Strathfield) 스트라스필드 맛집/ 구글평점 4.6

Pork over Flowers Strathfield 꽃보다 삼겹 가장 큰 한인타운인 스트라스필드에 위치해 한국식 냉동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반찬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미나리까지 구워주는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Pork o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