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맛집

일본 편의점 음식 과자 추천 쇼핑리스트/ 패밀리마트, 로손

luluj 2024. 8. 7. 08:30
반응형

일본 편의점 추천 간식 후기


일본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 유명 편의점 추천 음식들을 오사카 패밀리마트와 로손편의점에서 먹어본 후기와 편의점 쇼핑 추천템들을 적어보았어요. 

난바 패밀리마트 시마노우치 FamilyMart Shimanouchi 

주소: 2 Chome-14-23 Shimanouchi, Chuo Ward, Osaka, 542-0082 일본

24시간 영업 

 

제가 묵은 도미 인 프리미엄 난바 오사카 숙소랑 저 패밀리마트가 연결되어 있어서 여러 번 이 지점을 이용하였어요. 주로 관광객 손님들이 많고 확실히 저녁보다 오전에 물건이 훨씬 많습니다. 

 

반응형

 

숙소에서 주는 무료 라멘과 함께 먹으려고 난바 패밀리마트에서 산 아사히 슈퍼드라이맥주와 산토리 맥주 그리고 삼각김밥, 수플레 푸딩을 샀습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일본 편의점 쇼핑의 유명 편의점 추천 음식들인데요 특히 저 수플레 푸딩은 패밀리마트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디저트라네요. 

 

아사히 수퍼드라이 열자마자 거품이 정말 생맥주처럼 올라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이건 이미 한국에서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한테는 정말 드라이했고 수플레 푸딩은 겉은 퐁신 달달한데 아래에 캐러멜 소스가 있어서 같이 섞어서 먹어도 별로 안 달아서 좋았어요. 

 

삼김은 명란인 줄 알고 샀지만 새우마요네즈였더라고요 ㅎㅎ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사실 어떤 종류의 오니기리를 샀었어도 라멘이랑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일본 편의점 쇼핑의 유명 편의점 추천 음식 중 가장 유명한 오하요 쟈지 밀크 푸딩을 찾으러 세븐일레븐 편의점 갔었는데 로손에 있다고 해서 방문한 난바 로손 편의점입니다. 

 

제가 방문한 로손 편의점은 위에 패밀리마트 바로 길 건너 맡은 편에 있어요. 오전에 가서 그런지 물건도 굉장히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로손 편의점의 추천템 중에 하나인 로손 모찌롤도 사고 그 유명한 알포트 미니 초콜릿도 샀습니다. 

 

 

숙소에 와서 로손에서 산 음식들을 간단히 먹었어요. 일본 편의점 추천템 중에 가장 궁금하고 먹고 싶었던 오하요 쟈지 밀크푸딩을 제일 먼저 먹었는데 세상에나 진짜 이런 푸딩맛이 존재했다니.. 괜히 사람들이 많이 추천을 하는 게 아니구나 싶더라고요.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는 식감의 푸딩이고 엄청 진하고 고소한 우유맛 푸딩입니다. 푸딩인데 되게 신선한 우유 맛의 느낌이었어요. 

 많이 먹었으니 소화에 좋은 R-1 요구르트도 하나 사서 먹어주고 로손 모찌롤은 이렇게 쫀득할 수 있나 싶을 정도로 겉의 빵은 쫀득하고 안에 크림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는 우유크림이었습니다. 대추천!

 

알포트 미니 초콜릿은 일본 쇼핑리스트에 가장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 쇼핑템이라 한번 맛만 보고 맛있으면 돈키호테에서 싹 쓸어가야지~ ㅎㅎ 했었는데 저한테는 알포트 초콜릿이 좀 두꺼운 빼빼로나 작은 빈츠 느낌이었어요. 

 

한쪽은 두꺼운 초콜릿이고 한쪽은 건빵 같은 게 둘이 붙어있는데 이런 과자 맛은 너무 흔해서 굳이 일본에서까지 쟁여갈 필요가 있나.. 싶었던 일본 편의점 쇼핑의 유명 편의점 추천템의 후기였습니다. 

 

 

공항 출발 전에 숙소 근처 패밀리마트에서 산 일본 편의점 쇼핑의 유명 편의점 추천 젤리와 과자들입니다. 

일단 제일 왼쪽부터 컨트리맘 초코 작은 몽쉘 같은 느낌인데 아주 맛납니다. 퐁신하고 부드러운 초코파이 느낌이에요. 

 

메이지 갈보 딸기 초콜릿은 겉이 살짝 딱딱하게 딸기 화이트 초콜릿 안에 진한 초콜릿이 들어가 있었는데 제가 딸기맛 초콜릿을 선호하지 않아서 그런지 그냥 그랬어요. 사이즈가 작아서 한 개씩 먹기엔 좋았습니다. 

 

카바야 터프 구미젤리는 한눈에 봐도 너무 제 스타일이라서 샀는데 포도맛으로 신맛/덜 신맛 두 가지가 꽤 많이 들어있는 젤리에요. 사각형으로 사이즈는 좀 큰 편이고 굉장히 오래 씹을 수 있는 젤리입니다. 

 

이거 용량도 많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몇 개 더 살걸 후회했다가 시드니에서 샤인머스켓맛을 팔길래 냅다 샀다는.. 앞으로도 자주 사 먹을 것 같아요. 

 

그다음 일본 여행에서 많이들 추천하시는 가루비 자가리코 야채맛스틱입니다. 사실 이것도 호주에서 많이 파는 건데 그래도 편의점에 있길래 사봤습니다. 전 한 번도 안 사 먹어봤었거든요 ㅎㅎ 담백하고 한 개씩 꺼내 먹기에 부담 없이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제가 사 먹은 일본 편의점 쇼핑의 유명 편의점 추천 음식들을 모아봤는데요, 제가 맛있게 먹고 추천하는 일본 편의점 추천음식은 로손 모찌롤/오하요 쟈지 푸딩/삼각김밥/컨트리맘 초코/카바야 터프 구미젤리입니다. 

 

또 이어서 맛있는 거 잔뜩 산 일본 돈키호테 추천 쇼핑리스트 포스팅이 올라갑니다! 

 

일본 오사카 쇼핑

 

일본 오사카 스타벅스MD 시티컵, 텀블러 가격과 여름한정 복숭아 신메뉴 후기

스타벅스 우메다 헵파이브 7층 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 梅田HEP FIVE7階店 한큐백화점에 잠시 들렀다가 근처에 있는 우메다 헵파이브 스타벅스에서 일본 여름 한정메뉴를 먹고 오사카 스타벅

luluj-australia.tistory.com

 

 

[일본 오사카 쇼핑리스트] 일본 오사카 구찌 GG원피스 한큐백화점 할인쿠폰 + 면세 구매가격과 비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명품 쇼핑 엔저+ 할인쿠폰+ 면세까지 받아서 호주나 한국보다 저렴하게 구입한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구찌 GG 코튼 원피스 구매가격과 브랜드 손수건 구매후기를 적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