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요즘 해외에서 핫 한 김밥! 호주 김밥맛집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 / 구글평점 4.1

luluj 2024. 2. 7. 09:00
반응형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


요즘 세계적으로 한국 김밥이 난리죠. 호주에서도 김밥이 인기인데요, 김밥도 새벽부터 만들어서 당일 판매하고 반찬과 도시락까지 같이 파는 김밥맛집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 후기입니다.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 영업시간 

월요일 - 일요일 오전 4:00~오후 7:00

 

주소: 20-34 Albert Rd, Strathfield NSW 2135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는 오전 4시부터 영업을 하여 새벽골프 치고 들러서 김밥이랑 컵라면 사가기 너무 좋아요.

이 날도 골프 치고 8시쯤 방문하였더니 도시락들이 쌓여있네요.

점심때쯤에만 가도 한두 개 밖에 안 남아 있더라고요.

 

이레는 스트라스필드 김밥 맛집이기도 하지만 반찬들도 한인 마트에 납품하는 업체입니다.

Kimbap 김밥또한 한인마트에 가면 이레 김밥을 살 수 있어요.

 

보통 한인마트들은 일러야 9시쯤 오픈이라 그전에 김밥을 사야 하면 저는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를 갑니다.

리드컴(14 Joseph St, Lidcombe NSW 2141 )에 이레 반찬이라고 이레가 또 있습니다.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 김밥 종류는 일반김밥, 참치김밥, 제육김밥 그리고 땡초김밥이 있습니다.

 

역시나 일찍 왔더니 Kimbap 김밥이 넉넉하네요.

늦게 가면 품절되거나 인기 많은 김밥 종류는 금방 없어져요.

 

작년에는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 김밥 가격이 $6.50이었는데

올해 가격이 50센트 올라서 종류상관없이 7불이네요.

 

한국과 비교하면 당연 비싸지만 집에서 싸 먹기에는 손이 많이가 저는 자주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에서

사 먹는데요, 여기 김밥은 맛이 한결같아서 좋아요.

 

 

Original Kimbap $7/ Tuna Kimbap $7

 

Kimbap 일반 김밥은 어묵, 오이, 단무지, 맛살, 당근, 우엉 그리고 계란이 들어가 있어요.

저의 최애는 참치김밥이라 일반 김밥은 거의 안 먹는데 이레 스트라스필드 (Irea strathfield)는 일반김밥도 맛있더라고요.

 

제가 항상 고르는 참치 김밥은 참치, 깻잎, 오이, 단무지, 맛살 그리고 당근이 들어가요.

이레 김밥은 밥이 항상 찰진 편이라 저는 좋아하는데 너무 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예전에 땡초김밥과 제육김밥도 먹어봤었는데 땡초는 생각보다 안 맵고 제육은 딱 일반적인 제육덮밥에 들어가는 제육으로 만든 김밥인데 제육이 잘게 다져진 느낌이라 특별할 건 없었어요.

 

 

틈새라면 $3/ 왕뚜껑 $3

 

각 3불씩 하는 라면 하나씩 사서 김밥이랑 같이 맛있고 간단한 아침 먹었어요.

 

요즘 미국에서도 Kimbap 냉동김밥이 유행이던데 호주 마트에도 한국 냉동김밥을 팔더라고요.

아직 사 먹어 보진 않았는데 저도 조만간 사 먹어 봐야겠어요.

 

2023.12.07 - [호주 맛집] - 호주 시드니 신전떡볶이 VS 한국 신전떡볶이 비교하기

 

호주 시드니 신전떡볶이 VS 한국 신전떡볶이 비교하기

Sinjeon Liverpool St (신전 떡볶이 리버풀 스트릿) 시드니 시티에 신전떡볶이가 생긴 걸 보고 사람이 꽤나 많길래 저도 들어가 보았어요. Australia Square에 시드니 두 번째 지점이 오픈했더라고요. 제가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