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시드니 굽네치킨에서 UFO 퐁듀치킨 먹어보기/ 구글평점 3.5

luluj 2024. 4. 15. 12:04
반응형

Goobne Chicken 굽네치킨


시드니에도 한국 치킨인 굽네치킨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친구들과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굽네치킨 해외 지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와 여러 가지 시드니 굽네 메뉴들을 시켜 먹어 보았습니다. 

 

 

Goobne Chicken Darling Quarter 굽네치킨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일요일 오전 11:00~오후 9:00
금요일 오전 11:00~오후 10:00
토요일 오전 11:00~오후 11:00

 

주소: 1-25 Harbour St Shop T8, Sydney NSW 2000

 

호주 시드니에 Goobne Chicken 굽네치킨 첫 매장은 달링하버 Darling Harbour에 정말 크게 매장을 오픈하였더라고요. 그 후로도 여러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였는데 코로나가 끝나고 현재는 시드니 달링 쿼터 Darling Quarter 매장 하나 오픈 중입니다. 

 

저는 처음 Darling Harbour 달링하버 Goobne Chicken 굽네치킨 매장에 방문했었는데, 매장이 정말 크고 손님이 아주 꽉꽉 찼더라고요. 아무래도 프랜차이즈 한국치킨 korean chicken은 시드니에 드물어서 그런지 외국인, 한국손님 할 거 없이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식사시간 90분인가 제한도 있었던 기억입니다. 

 

▶ 시드니 굽네치킨 인스타 보러 가기 ◀

샤크네이도 $20

 

치킨이랑 먹을 음료들도 여러개 시키고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시드니 Goobne Chicken 굽네치킨 샤크네이도도 시켰어요. 샤크네이도는 알코올/무알콜 옵션 중에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지인이 시켰는데 진짜 상어모형이 올라가서 비주얼이 정말 인스타 각이었어요. 

 

반응형

 Goobne Pepper Crispy $27

 

시드니 Goobne Chicken 굽네치킨의 시그니쳐인 고추 바사삭 순살 가격은 27불 시켰어요. 저는 한국에서도 굽네치킨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이 고추바사삭이 도대체 얼마나 맛있는지 정말 궁금했거든요. 먹기 편하게 순살로 시켰고 순살은 600g이라고 해서 그런지 양이 적었어요. 

 

굽네치킨 특유의 오븐에 구운 닭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담백하고 시즈닝 자체가 후추 향이 나면서 안에 육즙이 가득해서 맛있더라고요. 

 

UFO Fondue Chicken $40

 

이 ufo 퐁듀치킨이 해외 굽네 매장에서만 시킬 수 있다고 해서 시켰어요. 현재는 한국에서도 판다고 들었어요. 굽네 퐁듀치킨 맛은 딥치즈, 갈비천왕, 소이갈릭 그리고 볼케이노 네 가지 맛 중에서 두 가지 맛을 선택하면 윙봉과 가운데 치즈를 녹여서 주더라고요. 

 

저희는 딥치즈와 소이갈릭을 선택했어요. 이 굽네 UFO 메뉴는 포장은 안되고 매장에서만 주문 가능합니다. 아래 화로가 있어서 내내 치즈를 따뜻하게 녹여줘서 치킨을 치즈에 찍어먹기 딱 좋았어요. 이것도 역시 딥치즈랑 소이갈릭 둘 다 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아마 너무 맛있어서 적게 느껴지는 걸까요. 어느 나라 치킨을 다 먹어봐도 저는 korean chicken이 제일 맛난 것 같아요. 

 

Goobne Galbi $34

 

시드니 Goobne Chicken 굽네 갈비천왕 한 마리 가격 34불도 시켰어요(사진 왼쪽아래). 여러 명이서 방문해서 그런지 시드니 굽네치킨에서 여러 가지 맛의 치킨들을 시켜서 맛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갈비천왕도 소이갈릭이랑은 살짝 다르게 갈비특유의 향이 나는 것 같았어요. 

 

시드니 Goobne Chicken 굽네치킨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가서 그런지 손님도 많고 직원들이 너무 정신없이 바빠서 다리 속이 살짝 빨갰는데 신랑이 먹어도 괜찮은 정도라 그래서 따로 직원한테 말하진 않았네요. 

 

시드니에서 맛있는 한국치킨인 굽네치킨의 여러 가지 맛을 먹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양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었어요 (한국도 치킨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아쉽게도 제가 다녀온 달링하버 Darling Harbour 굽네치킨은 없어져서 korean chicken을 좋아하는 외국 손님들이 아쉬워하는 코멘트가 많더라고요.

 

가격이 살짝 올랐지만 여전히 달링쿼터 Darling Quarter에서 시드니 Goobne Chicken 굽네치킨을 먹을 수 있다니 다행이에요. 

 

시드니 한국 치킨맛집 후기들 보러 가기

 

치킨 맛집인 닭권브이에서 단골이 추천하는 치킨 메뉴 Chicken V/ 구글평점 4.4

닭권 브이 Chicken V 바삭한 튀김옷의 후라이드 치킨과 분위기 좋아 치맥 하기 좋은 시드니 유명 치킨맛집 프랜차이즈 닭권브이 메뉴와 가격 그리고 추천하는 치킨메뉴를 적어보았어요. 20가지 넘

luluj-australia.tistory.com

 

 

호주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한국식 양념치킨을 사 먹은 후기와 메뉴가격

Costco Wholesale 코스트코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의 호주 코스트코 메뉴, 가격과 한국식 양념치킨을 사 먹어본 후기입니다. Costco Wholesale 코스트코 리드컴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00~오후 8:3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