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팟씨유가 맛있는 Thai Paragon 전통 태국음식점/ 구글평점 4.2

luluj 2024. 4. 17. 08:32
반응형

Thai Paragon North Strathfield


정갈하고 맛있는 태국음식 프랜차이즈인 Thai Paragon에서 시그니쳐 메뉴와 기본메뉴를 먹고 왔어요. 

 

Thai Paragon North Strathfield

 

Thai Paragon North Strathfield 영업시간

 

월요일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3:45, 오후 5:00~9:00
금요일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3:45, 오후 5:00~9:30

주소: Shop2/24 George St, North Strathfield NSW 2137

 

Thai Paragon은 항상 지나갈 때마다 손님들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친절하고 타이요리들이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다녀왔어요. 저는 저녁 장사 시작하는 5시에 가서 따로 예약하진 않았는데 벌써 손님들이 몇 테이블 있더라고요. 

 

시드니 태국 음식 전문점 중에 하나인 Thai Paragon은 노스 스트라스필드 North Strathfield와 매릭빌 Marrickville에 매장이 있어요. 저는 노스스트라 지점으로 다녀왔는데 매릭빌지점도 구글 평점 4.3으로 높은 편이더라고요. 

 

▶ Thai Paragon 매장위치와 메뉴보기 ◀

 

Prawn Pineapple Fried Rice $29.90

 

Thai Paragon의 시그니쳐 메뉴인 새우 파인애플 볶음밥을 시켰어요. 볶음밥이 무려 30불에 가까운 가격이지만 그래도 첫 방문이니 후기가 좋고 추천을 많이들 하는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해 봅니다. 

 

나오자마자 다른 손님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비주얼이 아주 좋은 볶음밥입니다. 동남아 여행을 많이 가봤지만 이런 비주얼의 요리는 처음 시킨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반으로 잘라서 속을 파낸 파인애플에 새우와 파인애플조각 볶음밥을 넣어서 주는데 큰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파인애플도 큼직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반통분량의 파인애플이 들어있었던 건 아니었지만 견과류와 카레파우더로 만든 볶음밥이 괜찮았어요. 

 

팟씨유에 함께 나온 라임을 볶음밥에도 좀 넣었더니 꽤나 셨어요. 파인애플 자체도 좀 시고 달아서 라임은 안 넣고 그냥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Pad Se Ew $20.90

 

 태국음식집에 오면 항상 시키는 팟씨유와 팟타이. 오늘은 팟씨유를 시켰어요. 들어가는 메인 재료에 따라 가격이 최대 5불까지 차이가 나는데요, 저는 치킨을 골라서 가격이 20.90 지불했어요. 

 

노스스트라 태국음식점인 Thai Paragon은 홀직원과 주방직원들 모두 다 태국분들이시더라고요. 호주 시드니는 정말 다양한 나라의 음식점들이 있는데 대부분 그 나라 분들이 주인인 경우가 많아서 현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Thai Paragon 팟씨유 정말 맛있었어요. 은근히 너무 짜거나 싱겁게 간이 안맞아서 별로인 타이음식점들이 꽤나 있는데 타이 파라곤은 간이 적절하게 잘 맞고 면도 알맞게 잘 볶아져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예전에 Thai Paragon 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후기를 읽은것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둘이서 두 개 시켜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이번에 후기를 작성하면서 다른 구글 후기들을 쭉 보니 양에 대한 만족글이 꽤 있는 거 보면 개선이 된 것 같아요. 

 

 

꽤나 만족스럽게 먹고 온 시드니 태국음식점 Thai Paragon 노스스트라점 North Strathfield인데요, 다른 요리들은 안 먹어 봐서 모르겠지만 요리 가짓수도 정말 많고 카레나 다른 면종류가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Thai Paragon은 현금 계산 하면 5%할인 해 주니 캐쉬 내고 할인 받아 먹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시드니에서 맛있는 팟씨유를 파는 타이음식점 중에 하나인 Thai Paragon 추천합니다. 

 

North Strathfield 노스스트라 맛집들 후기

 

호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만 파는 추천메뉴와 가격후기 Outback Steakhouse/ 구글평점 4.2

Outback Steakhouse 호주 시드니에서도 스테이크 맛집으로 인기가 많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를 다녀왔어요. 호주와 한국 아웃백의 메뉴는 많이 다른데요, 호주에만 있는 아웃백 메뉴들을 먹어본

luluj-australia.tistory.com

 

 

요즘 대세 종로화로 Jongro BBQ에서 고기에 물비냉 먹고 온 후기/ 구글평점 4.7

종로화로 Jongro BBQ 얼마 전에 노스 스트라스필드에 오픈한 바비큐 집인 종로화로를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보면 사람도 많고 특히 야외테이블에 손님들이 항상 가득이길래 궁금해서 저도 방문해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