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시드니 뷰맛집 샹그릴라 호텔 Altitude 파인다이닝에서 받은 서프라이즈 이벤트/ 구글평점 3.8

luluj 2024. 5. 7. 09:08
반응형

Altitude


저희 부부가 좋아하는 시드니 샹그릴라 호텔 파인다이닝 Altitude 레스토랑에서 신랑한테 깜짝 이벤트를 받았어요. Altitude 파인다이닝은 샹그릴라 호텔 36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드니 시티 뷰맛집인 호주식 레스토랑인데요, 분위기까지 너무 로맨틱해서 정말 추천하는 시드니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시드니 샹그릴라 Altitude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Altitude Restaurant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오전 6:30~10:30, 오후 12:00~2:00, 오후 5:30~10:00
토요일 - 일요일 오전 6:30~11:00, 오후 12:00~2:00, 오후 5:30~10:00

주소: 176 Cumberland St, The Rocks NSW 2000

 

시드니에서 뷰가 가장 좋은 샹그릴라호텔 레스토랑인 Altitude Restaurant 파인다이닝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가 다 보이는 시드니 시티뷰라 샹그릴라 호텔룸 뷰랑도 같아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은 시드니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이에요. 

 

그래서 꼭 예약은 필수이고요, 미리 홈페이지에서 그날의 메뉴까지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 Altitude Restaurant 예약하기 ◀

 

Altitude - Sydney Reservations

 

www.sevenrooms.com

 

이 날 시드니 샹그릴라 호텔에서 호캉스를 하기로 해서 정말 대충 하고 나왔는데 신랑이 우물쭈물하더라고요. 그래서 왜 이러나 했더니 신랑이 점심을 예약했다고 실토? 해서 재 준비 하고 나왔답니다 ㅎㅎ 

 

샹그릴라 호텔에 도착해서 36층을 누르길래 아 Altitude Restaurant에 점심 예약을 했구나 그제야 알았답니다. 캐리어는 프런트에 맡기고 들어왔더니 역시나 시드니 샹그릴라뷰는 정말 볼 때마다 장관인 것 같아요 특히 야경이 정말 최고랍니다. 

 

 

저는 Altitude Restaurant에 런치를 먹으러 온건 처음이었는데, 평일 낮인데도 테이블이 많이 차 있었어요.  

 

 

시드니 Altitude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은 메뉴가 때마다 바뀌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오면 좋아요. 신랑이 이번달에는 푸와그라 메뉴가 있다 그래서 예약해서 저 데리고 왔는데 막상 오니 메뉴가 또 바뀐 거 있죠 ㅎㅎ  

 

Altitude에서 점심먹고 호텔 체크인하면 샹그릴라 클럽라운지에서 Devonshire Tea 타임을 즐길 계획이기 때문에 간단한 점심으로 Two Course $79 시켰어요. 

 

시드니 Altitude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런치메뉴는 2코스, 3코스 그리고 5코스 이렇게 세 가지 옵션이 있는데 2코스는 스타터와 메인이 제공되고 3코스는 거기에 디저트가 포함되어 있어요.  

 

Burrata with Strawberry + heirloom tomato + basil seeds + walnut

 

신랑이 시킨 스타터는 신선한 부라타 치즈가 통으로 올라가서 딸기와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는 샐러드였는데 호두의 식감까지 너무 조화로웠어요. 신선하고 건강한 스타터로 좋았어요. 

 

 Kingfish sashimi with grilled rockmelon + avocado + ponzu

 

저는 스타터로 킹피시 사시미를 골랐어요. 어쩜 제가 좋아하는 생선회에 폰즈 그리고 아보카도소스와 구운 락멜론까지 정말 제가 좋아하는 모든 음식들이 들어가 있는 요리라서 제 입에 너무 딱이었어요. 

 

 

Altitude 의 예쁜 플레이팅된 요리와 신랑이 준비한 꽃, 선물과 함께 사진 엄청 찍은 것 같아요. 저희 테이블 담당 서버분도 얼마나 친절한지 저희 사진을 엄청 찍어 주셨어요. 

 

제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을 일부러 예약하고 선물들까지 준비해서 이벤트를 한 신랑이 너무 예쁜거있죠 (。♥‿♥。)

 

멋진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뷰를 감상하면서 이런 서프라이즈 이벤트 좋다고 ㅎㅎ 신랑이랑 얘기하고 있는 사이에 메인요리가 나왔어요. 

 

Slow cooked salmon with sweet corn + potato brandade + bottaarga + oyster & dill emulsion

 

신랑은 메인으로 연어요리를 골랐어요. 고기보다는 생선요리를 좋아해서 종종 생선요리를 고르는데, 시드니 Altitude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은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지만 여러 입맛의 취향에 맞게 메뉴가 구성된 것 같아서 좋아요. 

 

슬로 쿡 된 연어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고 수제 소스가 생선요리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100 day grain fed beef tenderloin with pickled fennel + broccolini

 

저는 메인으로 소 안심 스테이크를 골랐어요. 100일 동안 곡물을 먹고 자란 소 라고 하는데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맛의 차이를 잘 못 느끼겠지만 완벽하게 구워서 그런지 정말 너무 맛있는 스테이크였어요. 함께 나온 브로콜리랑 절인 회향이 중간에 입맛을 싹 돋우는 것 같아요.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샹그릴라 오페라하우스 시티뷰는 언제 봐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좋은 시드니 뷰를 보면서 맛있는 호주요리 파인다이닝을 먹을 수 있는 시드니 Altitude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데요, 저희 부부가 이 레스토랑을 좋아하는 이유는 음식 퀄리티가 정말 좋아요. 런치, 디너 코스 구성도 너무 좋고 어느 요리 하나 아쉬운 것 없이 예쁘고 분위기까지 너무 로맨틱한 시드니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다음엔 시드니 뷰맛집 샹그릴라 호텔 Altitude Restaurant 디너 코스 후기로 돌아올게요!

 

호주 캔버라 파크 하얏트 호텔 후기 ↓ 

 

파크하얏트 룸서비스와 수영장 이용 호캉스 후기/ 구글평점 4.4

A Park Hyatt Hotel, Canberra지난번 캔버라에서 가장 비싼 하얏트 호텔 조식 뷔페 후기에 이은 파크 하얏트의 수영장과 룸서비스 이용 호캉스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A Park Hyatt Hotel, Canberra호

luluj-australia.tistory.com

 

 

반응형